로고
아래에서 위를 향하는 방향의 로고는 하나님을 향한 열정을 의미합니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향하는 방향의 로고는 세상을 향한 복음의 열정을 의미합니다.
세상을 향한 열정과 하나님을 향한 열정의 결합을 의미하며 전체 모양이 방주의 모양으로 ‘구원의 방주’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또한 온세대를 품는 겹쳐진 손으로 하나님을 향한 기도의 손 모양이며 온세대의 연합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온세대 교회 로고는 하나님을 향한 열정, 세상을 향한 사랑으로 구원의 방주의 역할을 감당하는 교회의 의미입니다.
온세대예배
온세대예배는 영아부터 장년까지 모든 세대가 한 자리에서 함께 드리는 소통 예배입니다. 예배를 통해 온세대가 예배자로 회복되고 다음세대는 꿈과 비전을 품는 시간입니다.
특별새벽기도
새해 첫 주간 및 사순절 기간의 새벽 시간을 하나님께 드리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많은 치유와 회복의 역사가 일어나며 말씀과 기도로 무장하는 시간입니다.
대심방
봄이 되면 담임목사님께서 각 가정을 심방하셔서, 가정을 향한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하시고 축복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온세대 사랑캠프
하나님이 만드신 자연 속에서 어린 아이에서부터 장년에 이르기 까지 영혼의 휴식과 말씀과 기도의 은혜와 충만을 경험하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제자 훈련
"너희는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라!"고 말씀하신 예수님의 명령 앞에 순종하는 마음으로 다음세대교회 모든 교인을 주님의 제자로 세움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훈련입니다.
효도 관광
65세 이상의 어르신을 모시고 여행을 갑니다. 자녀들을 위해 오랜 시간 헌신하며 살아오셨지만 여행을 갈 기회가 많지 않으십니다. 귀한 어르신들을 위로해 드리고 하나님 안에서 참 기쁨의 추억을 만들고자 무료로 매년 여행을 섬기고 있습니다.
그동안 다녀온 여행 장소로는 여수, 부산, 포항, 경주, 안산, 속초등... 많은 곳을 다녀왔고, 매년 새로운 장소로 가고 있습니다.
취향저격 여행
온세대교회는 세대별 공동체 연합을 위해 여행을 갑니다. ‘취향저격 여행’의 이름으로 세대 별로 장소를 선정하여 여행을 가 야외예배를 드리며 함께 교제하는 연합의 시간을 갖습니다.
구역 소풍 예배
한 해를 마무리 하는 12월은 담임목사님과 구역예배를 드립니다. 소풍가는 마음으로 구역별 날짜와 장소를 정해 담임목사님과 예배를 드리며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삶을 나누며 한 해를 돌아보는 뜻 깊은 시간을 갖습니다. 봄에는 연합 구역예배와 대심방으로 가정과 구역예배가 있으며, 연말에는 구역 소풍 예배를 드립니다. 온세대교회는 예배로 모이기를 힘쓰고 있습니다.
땡쓰, 여봉!(부부 세미나)
하나님이 세우신 가정의 성경적 원리를 깨달아 이 시대 무너진 가정을 바로 세우기 위한 시간입니다.
층별 소개
1층 : 다음세대홀, 주방, 카페, 사무실, 목양실
2층 : 예배당, 방송실
3층 : 예배당, 자모실, 시니어룸
4층 : 옥상, 샤워실